문서번호 정보공개담당관-1300 결재일자 2022. 9. 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록관리팀장 정보공개담당관 이승희 이세진 09/07 김숙희 기록관 문서고 운영실적 월간보고 [8월] 2022 . 9 . 디지털정책관 (정보공개담당관) 기록관 문서고 운영실적 월간보고 (8월) 기록관 본관 및 서소문 문서고의 2022년 8월 추진실적을 보고드림 □ 추진실적 o 문서고별 현황 구 분 ①이관 지원 ②기록물 서가배치 ③보존문서 활용제공 ④시설물 유지관리 보안문서 파 쇄 표지교체 상자편성 기타서가 라벨링 이관 기록물 검수 기록물DB작업 반출 기 록 물 폐기반출 보존여부확인 열람 및 복사,대 출 열람 신청 승인 온습도 유지 관리 건물누수균열점검 수리 (단위) 개 권(개) 권 권 권 건 건/매 건(권) 회 회 회 마대 전 체 - 11,576 2,287 8,856 2 9/57 814 176 176 15 2,528 본관문서고 - 8,932 1,278 - 4,117 2 3/54 814 88 88 - 1,001 서소문문서고 - 2,644 1,009 - 4,739 - 6/3 - 88 88 15 1,527 ※ '22년 제1차 기록물평가심의회 폐기결정 기록물 폐기 완료(8,856권) o 월별 현황 구 분 ①이관 지원 ②기록물 서가배치 ③보존문서 활용제공 ④시설물 유지관리 보안문서 파 쇄 표지교체 상자편성 기타서가 라벨링 이관 기록물 검수 기록물DB작업 반출 기 록 물 폐기반출 보존여부확인 열람 및 복사,대 출 열람 신청 승인 온습도 유지 관리 건물누수균열점검 수리 (단위) 개 권(개) 권 권 권 건 건/매 건(권) 회 회 회 마대 1월 ~7월 계 871 84,568 19,161 23,733 3,377 25 121/255 5,313 1,128 1,128 27 5,112 월평균 124 12,081 2,737 3,390 482 4 17/36 759 161 161 4 730 8월 - 11,576 2,287 - 8,856 2 9/57 814 176 176 15 2,528 o 파쇄 요청 현황 신청부서 부서 요청수량(마대) 업체 파쇄 중량 (1마대 약 30kg) 71 2,528 74,580Kg ※ 폐기기록물 및 보안자료 파쇄 : 8.9.(화)~8.10(수), 8.23(화)~8.24(수) - 법무담당관(49권) : 8.4. - 가족담당관(88권) : 8.12. - 어르신복지과(440권) : 8.18.~8.19. - 어르신복지과(313권) : 8.22.~8.23. - 시민숙의예산과(71권) : 8.29. - 외국인다문화담당관(67권) : 8.29.~8.30. - 정보공개담당관(220권) : 8.30.~8.31. - 가족담당관(30권) : 8.31. 본관 문서고 서가배치 실적 o 이관 기록물 검수(1,278권) o 서울도서관 간행물 이관(49권) : 8.31. o 평가심의회 결과 폐기 기록물 반출(4,117권) : 8.1.~8.5./8.8.~8.9. o 서가 재정비작업(7,809권) - 토지관리과(126권) : 8.1. - 지역공동체과(75권) : 8.2. - 시민참여과(72권) : 8.4. - 시민협력과(762권), 갈등관리협치과(50권) : 8.5. - 디자인정책과(45권) : 8.12. - 기후변화대응과(760권) : 8.17. - 토지관리과(613권) : 8.18. - 박물관과(17권) : 8.19. - 환경정책과(45권) : 8.22. - 택시물류관(315권) : 8.24. - 기후환경정책과(148권) : 8.30. o 기록물 이관상자(168개) 및 파쇄마대(1,281개) 배부 서소문 문서고 서가배치 실적 o 이관 기록물(3,028권) - 시민참여과(72권) : 8.18. - 디자인정책과(45권) : 8.22. - 갈등관리협치과(50권) : 8.24. - 지역공동체과(75권) : 8.25. - 시민협력과(226권) : 8.26. - 시민협력과(541권) : 8.29.~8.31. o 기록물 이관 검수(1,009권) o 평가심의회 결과 폐기 기록물 반출(4,739권) : 8.23. ※ 7월 미반출 폐기 대상 기록물 1,364권 포함 반출 o 기록물 이관상자(45개) 및 파쇄마대(2,180개) 배부 문서고 운영 일반 사항 - 서소문 사무실 공기청정기 필터교체, 문서고 전등점검 : 8.1. - 서소문 문서고 항온/항습기 점검, 에어컨 누수 정비 : 8.3. - 서소문 문서고 에어컨 누수 점검 : 8.8. - 서소문 문서고 항온/항습기 점검 : 8.10./8.16. - 서소문 문서고/사무실 소방점검 : 8.17. - 서소문 문서고 항온/항습기, 사무실/문서고 냉난방기 점검 : 8.24. - 서소문 사무실/문서고 소화기 점검, 사무실 전등 점검 : 8.25. - 서소문 사무실 냉난방기 전원장치 점검 : 8.29. - 서소문 문서고 항온/항습기 점검, 사무실/문서고 방충소독 : 8.31. o 보존문서 활용 제공 - 기록관리시스템 열람승인 : 814건 - 보존문서 대출·반납 : 6건 / 3매 o 시설물 유지관리 붙임 1. 본관 문서고 월간업무 실적(8월) 1부. 2. 서소문 문서고 월간업무 실적(8월) 1부. 3. 보안문서 수거 및 입고파쇄 요청내역(8월) 1부
26772665
20220914052507
본청
정보공개담당관-1300
D00000461740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