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산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의용소방대 활용 결과보고 1. 재난관리과-21516(2022.5.26.)호와 관련 문서입니다. 2.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을 위한 의용소방대 활용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전화서비스 점검 1) 기 간: 22. 5. 26.(목)~5. 31.(화) 2) 대 원: 3) 내 역: 나. 본서 방문서비스 점검 1) 기 간: 22. 5. 30.(월)~6. 17.(금) 2) 대 원: 3) 내 역: 붙임 소방활동기록부 1부. 담당자 구은실 대응총괄팀장 이광희 재난관리과장 전결 06/20 박주경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2028 ( 2022.06.20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재난관리과 (한강로2가)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42 /전송 02-749-1911 / kkes81@seoul.go.kr / 부분공개(6)
26217492
20220621045007
본청
재난관리과-22028
D00000456077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