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안내

중 랑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1847(2022.5.23.)호『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께서는 우리서가 우수한 성적을 받을수 있도록 자체 교육 및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2년 상반기 점검 계획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329개 부서(기관) 43개 부서(기관) 점검시기 5/30 ~ 6/17(3주간) 점검횟수 5회 점검 3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15),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나. 점검결과 활용계획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 활용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면목119안전센터장, 망우119안전센터장, 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종관 행정팀장 강철희 소방행정과장 05/26 이승오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939 ( 2022.05.26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6981-8812 /전송 02-2187-8330 / 2207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1939 생산일자 2022-05-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관 (02-6981-8812) 관리번호 D00000454431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