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산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31570(2022.8.3.)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제고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 전화민원: 매우우수(95점 이상) - 용산소방서 등 28개 기관 ※ 서울시 전체 329개 기관 중 28개 기관 ○ 방문민원: 매우우수(95점 이상) - 용산소방서 등 14개 기관 ※ 서울시 전체 43개 기관 중 14개 기관 붙임 1.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1부. 2. 결과보고서 1부. 3.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이태원119안전센터장, 후암119안전센터장, 이촌119안전센터장, 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락 행정팀장 김진철 소방행정과장 08/08 최종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048 ( 2022.08.08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12 /전송 02-797-8119 / ragi119@seoul.go.kr / 부분공개(5)
26559801
20220809051007
본청
소방행정과-25048
D0000045963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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