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알림

용 산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31570(2022.8.3.)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제고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 전화민원: 매우우수(95점 이상) - 용산소방서 등 28개 기관 ※ 서울시 전체 329개 기관 중 28개 기관 ○ 방문민원: 매우우수(95점 이상) - 용산소방서 등 14개 기관 ※ 서울시 전체 43개 기관 중 14개 기관 붙임 1.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1부. 2. 결과보고서 1부. 3.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이태원119안전센터장, 후암119안전센터장, 이촌119안전센터장, 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락 행정팀장 김진철 소방행정과장 08/08 최종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048 ( 2022.08.08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12 /전송 02-797-8119 / ragi11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5048 생산일자 2022-08-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락 (02-6943-1412) 관리번호 D00000459634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