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산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위한 의용소방대 활용 계획 보고 1. 소방행정과-22306(2022.5.25.)호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알림)』 관련입니다. 2.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을 위한 의용소방대 활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본서 전화서비스 점검 활용계획 1) 기 간: 22. 5. 26.(목) ~ 5. 31.(화) / 기간 중 3일 2) 장 소: 본서 4층 의용소방대 사무실 3) 인 원: 4) 활동내용: 1일 2시간 활동. 전화서비스 점검 대비 예상 질문 사전 전화 점검 나. 본서 방문서비스 점검 활용계획 1) 기 간: 22. 5. 30.(월) 09:00 ~ 6. 17.(금) 18:00 / 3주간 2) 장 소: 용산소방서 청사 내 3) 인 원: 총18명 (붙임 참고) 4) 활동내용: 1일 3명 활동. 서비스 품질 점검을 위한 본서 방문 민원인 응대 등 3. 추후계획 ○ 활동에 따른 소집수당 지급 및 활동이 어려울 경우 다른 대원 변경 운영. 붙임 본서 방문서비스 활동 일정표 1부. 끝. 담당자 구은실 대응총괄팀장 이광희 재난관리과장 전결 05/26 代이광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516 ( 2022.05.26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재난관리과 (한강로2가)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42 /전송 02-749-1911 / kkes81@seoul.go.kr / 부분공개(6)
26050133
20220527044006
본청
재난관리과-21516
D00000454462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