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추진 계획(알림)

동 대 문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추진 계획(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5462(`22.5.23.)호「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가. 기 간: 2022. 5. 30.(월) ∼ 6. 17.(금) / 3주간 나. 횟 수: 전화(5회), 방문(3회) 다. 방 법: 미스터리쇼퍼 서비스 품질점검(비노출 방식) 3. 행정사항 가. (전직원) 품질점검표[붙임2] 숙지 및 이행, 사무실 내 환경정비 나. (상황실) 점검기간 중 09:00, 13:00 방송멘트 2회 실시 다. (의소대담당) 방문민원응대 관련 의소대원 활용 자체 계획 수립 라. (전산담당)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마. (현장대응단) 민원인 주차장(직원 주차금지) 안내 및 청사 보안관리 철저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서울시)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 민원응대 매뉴얼 1부. 4. 전화친절 응대 방송(별도송부)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청량리119안전센터장, 전농119안전센터장, 용두119안전센터장,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이진 행정팀장 代김영준 소방행정과장 05/26 김창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299 ( 2022.05.26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장안동)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492-1212 /전송 02-2242-0119 / jungijin@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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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추진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2299 생산일자 2022-05-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이진 (02-6492-1212) 관리번호 D00000454420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