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알림

노 원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5462(2022.05.23)호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 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 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2년 상반기 점검 계획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각 부서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각 부서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점검시기 5/30 ~ 6/17(3주간) 점검횟수 5회 점검 3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15),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나. 점검결과 활용계획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 활용 ※ 품질 점검을 위한 전화 · 점검자 방문 시 행정팀 즉시 유선 통보(감찰 312)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유인식 행정팀장 이정상 소방행정과장 05/24 정재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080 ( 2022.05.24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하계동) 노원소방서 (하계동)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12 /전송 02-948-6119 / yis261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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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2080 생산일자 2022-05-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인식 (02-6981-6812) 관리번호 D0000045427653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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