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 로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5462(2022.5.23.)호『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산하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2년도 상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329개소(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나. 기간/횟수: 2022.5.30.(월) ~ 6.17.(금)/기관별 전화 5회, 방문 3회 다. 점검부문: 5개 부문(각 100만점) 1) 전화민원 응대: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등 5개 지표 2) 방문민원 응대: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등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별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3.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에 대비하여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교육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22. 5. 26.(목) 09:30 ~ 나. 장 소: 각 과 사무실(순회 교육) 다. 교육대상: 팀장 이하 내근 전 직원, 현장대응단(서무) 라. 교 관: 소방행정과장 마. 교육내용: 사례로 배우는 민원응대 요령 등 붙임 1. 2022년도 민원응대 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방문점검 자주 묻는 질문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신교119안전센터장, 종로119안전센터장, 연건119안전센터장, 신영119안전센터장, 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임덕용 행정팀장 이상철 소방행정과장 05/24 김현정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326 ( 2022.05.24 ) 접수 ( ) 우 031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8, (운니동) 종로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운니동)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6981-5612 /전송 02-2187-8150 / ldyo6474@seoul.go.kr / 대시민공개
26032539
20220525043006
본청
소방행정과-22326
D0000045422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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