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2607(2022. 4.19.)호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2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2년 상반기 점검 계획 구 분 전화 민원응대 방문 민원응대 점검대상 329개 부서(기관) 43개 부서(기관) 점검시기 5/30 ~ 6/17(3주간) 점검횟수 5회 점검 3회 점검 점검항목 맞이태도(15),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나. 점검결과 활용계획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 활용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사01-41, 서상수1-37, 서소1-25(25개소방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5/23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462 ( 2022.05.2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02-768-8845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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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_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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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대상.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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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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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2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462 생산일자 2022-05-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454135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