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평가 점검 실시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평가 점검 실시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20941호(2021.8.26.) 및 행정지원과-15580호(2021.9.3.)와 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본청 점검 대비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평가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직원 교육 실시 등 민원 응대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1. 9. 6.(월) ~ 9. 17.(금) 기간 중 실시 나. 점검항목 및 배점 : 5개 부문, 10개 세부항목 연번 점 검 항 목 세 부 항 목 배 점 합 계 - 100점 1 맞이태도 접속 신속성(10점) 10점 고객맞이 인사(10점) 10점 2 연결태도 담당자/대직자 연결 또는 본인답변 태도(15점) 15점 3 상담태도 언어 표현(10점) 45점 경청 태도(10점) 민원인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15점) 공손한 어투(10점) 4 종결태도 종료인사, 추가 문의사항 확인(10점) 15점 종료속도(5점) 5 전반적 만족도 통화후 전반적 느낌(5점) 5점 다. 점검결과 조치 - 우수 직원 선정 포상(95점 이상) : 최상위 점수 3명(동점자 발생시 지급인원 확대) - 평가점수 미흡 직원 및 부서(80점 미만) : 해당 부서장 특별교육 실시 붙 임 1. 전화민원 응대 품질점검표 1부. 2. 상황별 전화응대 메뉴얼 1부. 3. 전화응대 스킬 체크리스트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태은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09/03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596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3146-3213 /전송 3146-3279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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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품질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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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상황별 전화응대 메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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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전화응대 스킬 체크리스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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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평가 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596 생산일자 2021-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은 (3146-3213) 관리번호 D00000434340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