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교육 실시) 알림 1. 소방행정과-8266(2021.8.2.7.)호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계획 알림” 과 관련입니다. 2. 2021도 하반기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전 부서 는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또한 교육(순회 및 전달)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021 도 하반기 방문민원응대 대비 순회교육 > 가. 기 간 : 2021 8. 31.(화) ~ 9. 3.(금) 기간 중 나. 대 상 : 전 부서(내근 각 과, 현장대응단, 녹번, 역촌, 수색) 다. 방 법 : 순회 및 전달교육 라. 교 관 : 예방과장 (예방팀장), 민원 · 방염 담당 마. 내 용 -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따른 출입자 적극통제(선출입통제 후 민원응대) - (전화, 방문) 전화, 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및 부서별 민원업무처리 방법 설명 붙임 1. 2021년 하반기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 계획1부. 2. 2021년 하반기 전화방문 품질점검 계획 1부. 3. 전화방문 품질점검표 1부. 끝. 예방과장 수신자 은평소방서 각 부서 담당자 박수진 예방팀장 박영동 예방과장 08/31 오금미 협조자 시행 예방과-11068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진관동, 은평소방서) 예방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74 /전송 02-6981-6092 / psujinp@seoul.go.kr / 부분공개(7)
23610224
20210924140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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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과-11068
D0000043395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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