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 교육계획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 교육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우리 서 직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쇼퍼 (시민을 가장한 모니터링요원)를 활용한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대비하여 부서 내 사무실 근무방법 및 중점추진사항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 부서(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나. 점검기간 : 2021. 5. 10(월) ~ 5. 21(금) - 기간 중 전화 5회 다.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반적 만족도5 라. 결과조치 - 미흡부서 별도 교육 실시 및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 2021년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점수에 반영 및 평가결과 공개 3. 행정사항 아울러, 본 점검 기간 중 자체 전화친절도 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예정임을 알려 드리니 품질점검 대비 근무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1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자체 계획 1부 2. 2021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자체 계획 1부 (요약본) 1부 3. 민원FAQ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열 행정팀장 신형욱 소방행정과장 이종대 소방서장 05/06 한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345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 양천소방서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6981-8612 /전송 02-2652-5085 / khy4249@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 교육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345 생산일자 2021-05-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열 (02-6981-8612) 관리번호 D000004250227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