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2021년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우리 서 직원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샤퍼 (시민을 가장한 모니터링요원)를 활용한 민원응대(전화 / 방문)서비스품질 점검을 대비하여 부서내 사무실 근무방법 및 중점추진사항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 부서(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나. 점검기간 : 2020. 9. 6.(월) ~ 9. 17.(금) - 기간중 전화 5회, 방문 5회 다. 점검항목 - 전화민원응대 ·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 방문민원응대 ·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 만족도5 ? 상반기 결과 (임시)민원실 환경, 맞이인사, 응대태도, 전체만족도 집중 모니터링 필요 라. 결과조치 - 미흡부서 별도 CS교육 실시 및 전화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12월)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로 활용 3. 행정사항 아울러, 본 점검 기간 중 자체 전화친절도 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예정임을 알려 드리니 품질점검 대비 근무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3. 2021년 민원응대(요약본) 1부. 4. 민원FAQ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현요인 행정팀장 강선욱 소방행정과장 이종대 소방서장 08/31 한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473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3층 예방과 (목동)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6981-68684 /전송 02-2653-3119 / siren638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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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근무방법 및 자체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473 생산일자 2021-08-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현요인 (6981-68684) 관리번호 D00000433958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