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품질관리 대비 청사근무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568(2021.02.10.)호 ‘2021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시행 알림’ 나. 소방행정과-8241(2021.08.31.)호 ‘2021년(하)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2.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한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청사근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하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자 부서 일자 부서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 청사 1층 근무자는 점검표[붙임]를 참조하여 방문민원응대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나. 각 부서장은 전화,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등을 활용하여 응대 요령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전화, 방문) 1부. 끝. 성동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 담당자 김진일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김묘진 소방서장 09/02 강동만 협조자 예방과장 오용규 재난관리과장 안희 시행 소방행정과-835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4층 행정팀 (행당동) / 전화 02-2622-1612 /전송 / jinillstory@seoul.go.kr / 부분공개(5)
23631688
20211012234954
본청
소방행정과-8352
D00000434166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