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 및 행정지원과(2021.8.30)호와 관련입니다. 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응대 매뉴얼 및 점검지표를 참고하시어 모든 직원이 민원응대(전화,방문)를 친절히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청 점검기간 : 2021.9.6.(월) ~ 9.17(금) - 자체 점검기간 : 2021.8.30.(월) ~ 9.17(금) (우수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 본청 점검분야 : 전화, 방문 각 5개 분야(전화 5회, 방문 5회)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점검결과 - 평가결과 공개 및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사업소 경영실적평가 반영에 반영됨을 감안하여 친절한 전화,방문 민원응대 - 중식시간 보안당번 준수 및 공석 전화 당겨받기 ○ 행정사항 : 각 부서장 주관 민원응대(전화,방문) 친절교육 후 9.6(월)까지 교육결과 제출 붙 임 : 1.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자체 점검 및 교육 계획 1부. 2. 전화응대 매뉴얼 및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행정관리팀장 이영경 행정지원과장 08/30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898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 02-3146-5011 /전송 02-3146-5078 / leejhyk@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1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자체점검 및 교육계획.hwp

    비공개 문서

  • 전화응대 메뉴얼(1).hwpx

    비공개 문서

  •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1).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898 생산일자 2021-08-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경 (02-3146-5011) 관리번호 D00000433819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