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점검 대비 철저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 및 행정지원과(2021.8.30)호와 관련입니다. 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응대 매뉴얼 및 점검지표를 참고하시어 모든 직원이 민원응대(전화,방문)를 친절히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청 점검기간 : 2021.9.6.(월) ~ 9.17(금) - 자체 점검기간 : 2021.8.30.(월) ~ 9.17(금) (우수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 본청 점검분야 : 전화, 방문 각 5개 분야(전화 5회, 방문 5회)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대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점검결과 - 평가결과 공개 및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사업소 경영실적평가 반영에 반영됨을 감안하여 친절한 전화,방문 민원응대 - 중식시간 보안당번 준수 및 공석 전화 당겨받기 ○ 행정사항 : 각 부서장 주관 민원응대(전화,방문) 친절교육 후 9.6(월)까지 교육결과 제출 붙 임 : 1.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자체 점검 및 교육 계획 1부. 2. 전화응대 매뉴얼 및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행정관리팀장 이영경 행정지원과장 08/30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898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 02-3146-5011 /전송 02-3146-5078 / leejhyk@seoul.go.kr / 부분공개(5)
23594210
20210924140806
본청
행정지원과-12898
D0000043381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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