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市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08.26.)호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1. 9. 6.(월) ~ 9. 17.(금) 나. 점검분야 : 전화민원(총 5회), 방문민원(총 5회) 다. 점검대상 : 각 과 및 119안전센터 라. 점검방법 : 전문 모니터요원이 시민을 가장한 미스터리샤퍼 점검 마.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방문)서비스 관련하여 부서별 자체교육 실시 후 교육 결과를 2021. 9. 6.(월)까지 보고하여 주시고, 나. 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에서는 자체계획 수립 후 의용소방대를 활용하여 방문 민원에 대비 나. 민원인 방문시 반드시 인적사항 기록 및 체온체크, 마스크 착용여부를 확인하고 담당자도 마스크를 착용하여 민원응대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 계획 3부. 2. 2021년 상반기 전화민원 결과(분석용) 1부. 3. 2020년 방문민원 결과(분석용) 1부. 4. 결과보고(양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희곤 행정팀장 이상열 소방행정과장 08/31 代이상열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259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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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_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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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대상.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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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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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상반기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 결과(소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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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방문민원 세부점수-상반기.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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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체교육 확립 추진실적(양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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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영등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259 생산일자 2021-08-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곤 관리번호 D000004339529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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