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건강한 성북소방서”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철저 안내 1. 市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점검표를 참고하여 서비스품질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등 전부서 나. 기 간 : 2021. 5. 10.(월) ~ 5. 21.(금) 다.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세부 : 맞이태도(20점), 연결태도(15점), 상담태도(45점), 종결태도(15점), 전체만족도(5점) 라. 모범 전화응대 방법(밝은 목소리로 또박또박) ? 전화벨 3회 이내 수신 ? 인사말 + 소속 + 이름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천천히 또박또박) ?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or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답변 ? 응대 시 또박또박 명확한 목소리로 응대 ? 민원인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 표현 후 응대 ? 문의사항에 대한 충분한 안내 외 부가적 사항에 대한 적극적 안내 ? 공손하고 정중한 어투로 응대(미소가 느껴짐) ? 추가문의여부 확인 + 종료인사(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모두 말함. ? 민원인보다 늦게 끊음 붙임 : 민원응대(전화)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창우 행정팀장 성귀연 소방행정과장 05/06 강인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089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전송 02-925-0119 / / 부분공개(5)
22852891
20211012233855
본청
소방행정과-4089
D0000042499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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