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철저 안내

너도나도 “건강한 성북소방서”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철저 안내 1. 市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점검표를 참고하여 서비스품질 점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등 전부서 나. 기 간 : 2021. 5. 10.(월) ~ 5. 21.(금) 다.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세부 : 맞이태도(20점), 연결태도(15점), 상담태도(45점), 종결태도(15점), 전체만족도(5점) 라. 모범 전화응대 방법(밝은 목소리로 또박또박) ? 전화벨 3회 이내 수신 ? 인사말 + 소속 + 이름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천천히 또박또박) ?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or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답변 ? 응대 시 또박또박 명확한 목소리로 응대 ? 민원인의 말을 끝까지 듣고 공감 표현 후 응대 ? 문의사항에 대한 충분한 안내 외 부가적 사항에 대한 적극적 안내 ? 공손하고 정중한 어투로 응대(미소가 느껴짐) ? 추가문의여부 확인 + 종료인사(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모두 말함. ? 민원인보다 늦게 끊음 붙임 : 민원응대(전화)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창우 행정팀장 성귀연 소방행정과장 05/06 강인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089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전송 02-925-011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대비 철저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089 생산일자 2021-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창우 관리번호 D00000424993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