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알림)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알림) 1. 市 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20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2021년 상반기 민원서비스 품질점검을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실시하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나. 대 상: 다. 점검부문: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 방문민원: 방문점검은 하반기 예정 라. 방 법: 마. 협조사항 1) (소방행정과 전산담당) 우리서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2) (재난관리과, 예방과) 전화민원 서비스 수준향상 및 품질점검 대비 자체계획 수립 바.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직원들에게 자체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으로 청렴자율준수제 기여 협조 나. 각 부서장은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기간 중 사무실을 비우는 일이 없도록 중식시간에도 직원이 교대로 근무할 수 있도록 협조 붙임 1. 2021.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1부. 2. 자주묻는 민원 내용과 답변 1부. 3. 전화 민원응대 인사 방법 1부. 4.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 각 1부. 끝. 용산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형락 행정팀장 김기원 소방행정과장 김명식 소방서장 05/04 고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480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97-811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자주묻는 민원 내용과 답변(용산소방서).xlsx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인사 방법.hwpx

    비공개 문서

  •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 점검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480 생산일자 2021-05-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락 관리번호 D00000424944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