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05.03.)호『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서비스 품질점검(방문민원은 하반기예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우리 서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과(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나. 점검기간 :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5개지표 라. 결과조치 - 성과평가 및 2021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행정사항 - 장비회계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 - 현장대응단(지휘팀)에서는 후정에서 민원인 미팅시 정문 현관으로 동행 친절히 코로나19 방역지침(기록,온도체크 등) 안내토록 하시기 바라며 - 붙 임 1. 2021년 민원응대 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2021년 상반기 전화서비스 품질점검표(프린터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홍원기 행정팀장 나국진 소방행정과장 05/04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107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9.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년 민원응대 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021년 상반기 전화서비스 품질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107 생산일자 2021-05-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원기 관리번호 D000004248897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