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질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1. 수질과-1894(2021.2.23.)호와 관련입니다. 【요청내용】수돗물 소형생물(유충 등) 민원 관리를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접수, 결과) 세분화(8종→9종) - 수질검사신청 현장조사내용 수질유형(결과) 반영(유충, 생물종, 관리번호 등) - 생물종, 관리번호 등 수질검사신청 처리대장 엑셀파일 포함 2. 위 호와 관련하여 수질 민원의 시스템 업무절차 변경, 소형생물(유충 등) 관리 항목 추가 등 붙임과 같이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결과를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반영 : 2021. 4. 22.(목) 18:30) 붙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결과(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포함)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이은진 전산정보과장 04/22 신경숙 협조자 주무관 허필성 시행 전산정보과-450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celina56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유충) 관리체계 개선(매뉴얼포함).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4504 생산일자 2021-04-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진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4240944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