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질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알림(수질검사신청 민원) 1. 수질과-1894(2021.2.23.)호와 관련입니다. 【요청내용】수돗물 소형생물(유충 등) 민원 관리를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접수, 결과) 세분화(8종→9종) - 수질검사신청 현장조사내용 수질유형(결과) 반영(유충, 생물종, 관리번호 등) - 생물종, 관리번호 등 수질검사신청 처리대장 엑셀파일 포함 2. 위 호와 관련하여 수질 민원의 시스템 업무절차 변경, 소형생물(유충 등) 관리 항목 추가 등 붙임과 같이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결과를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반영 : 2021. 4. 22.(목) 18:30) 붙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결과(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포함)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이은진 전산정보과장 04/22 신경숙 협조자 주무관 허필성 시행 전산정보과-450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celina567@seoul.go.kr / 부분공개(5)
22766309
20210927145854
본청
전산정보과-4504
D00000424094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