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발주 1.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추진 계획」(전산정보과-4354, 2019.4.12.) 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본부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용역사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발주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다. 소요예산 : 금53,486,000원(부가세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참가자격 : [붙임4] 제안요청서(v.제안안내) 참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패기지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사업) 등록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업체 바.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200), 무형자산 및 기타유동자산취득(250), 소프트웨어(253), 행정정보시스템 구축(51101), 정보화시스템취득비(412)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05/27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황한범 주무관 안희숙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기획예산과장 박재희 시행 전산정보과-611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17887485
20210929111121
본청
전산정보과-6117
D00000366254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