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입찰 재공고 의뢰(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1. 「용역계약 입찰공고 의뢰(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전산정보과-6121,‘19.05.28) 및 「입찰결과(1회 유찰) 통보」(재무회계과-8077,‘19.06.10)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재공고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다. 소요예산 : 금53,486,000원(부가세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제한내용 : 중소기업자 입찰에 의함 마. 예산과목 : 소프트웨어(253), 행정정보시스템 구축(51101), 정보화시스템취득비(412) 바.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29조제7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의 “직접생산 확인”[경쟁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포함),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업체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06/11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임문자 시행 전산정보과-663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18000081
20210929103444
본청
전산정보과-6636
D00000369355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