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1. 전산정보과-3059(2019.3.15.)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고객지원시스템 및 Arisu인포시스템 사용중 민원인의 요청이 많거나 시스템에서 직원이 확인하며 응대 할 수 있는 기능의 개선 사항을 요청하오니 추후 시스템 기능 개선시 반영 하여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끝. 강동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유금자 행정지원과장 03/20 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292 ( ) 접수 ( ) 우 05397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 1동 12층 / 전화 02)2133-3728 /전송 02)2133-1027 / / 부분공개(5)
17413696
20210929135623
본청
행정지원과-4292
D00000358280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