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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재공고(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문서번호 재무회계과-8158 보존기간 년 결재일자 2019.6.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주무관 재무회계과장 요금관리부장 이정미 김분숙 06/11 조두업 용역 입찰 재공고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2019. 6. 상수도사업본부(분임)재무관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공고 제2019-15호 용 역 입 찰(재)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 용 역 비 : 금53,486,000원 (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19. 6. 12.(수) 10:00 ~ 2019. 6. 24.(월) 12: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9. 6. 21.(금)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19. 6. 24.(월) 09:00 ~ 16:00 ㅇ 장 소 :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02-3146-1567) (서울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별관 2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아. 제안서 평가회 : 입찰마감 후 별도 공지(통보)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제안사(계약상대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패기지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사업)로 신고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17-11호, 2017.9.19)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분야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나.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제안사(제안사(계약상대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다.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참여제한)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지정 등)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음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도급을 불허함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아.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자.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협상일자 추후 통보)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19.6. 21.(금)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전산정보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나. 제안서 및 PT발표본 각 10부(원본과 평가본 포함) - 원본 각 1부 (제안서 및 PT 발표본) - 평가본 각 9부 (제안서 및 PT 발표본) ※ 제안서 원본 PDF파일은 차후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제출 ※ 제안서 평가본 PDF파일은 제안서 제출 시 제출(CD 또는 USB) ※ 제안서 평가본은 원본과 동일한 자료이나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한 자료를 말함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반드시 제외하고 제출할 것) 20140213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상세한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다. 가격제안서 [별지서식6] 및 가격입찰서[별지서식7] 각 1부 ※ 제출시 [별지서식6] 및 [별지서식7]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라. 평가관련 증명서류(※반드시 순서대로 정렬 후 별권으로 제출)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별지서식16]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마.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바.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등 -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확인서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주민등록표등본 및 대표자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지참 - 직접생산증명확인서 및 중소기업확인서 각 1부 -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대리인 제출 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공동수급(공동이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 공동수급 구성원의 위 ⑥의 서류 각 1부 -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명 서류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입찰마감 후 별도 공지(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4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신현희 (☏ 02-3146-1567) ※ 계약문의 :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재무회계과 이정미 (☏ 02-3146-12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6월 12일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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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추진계획.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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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예산타당성 심사결과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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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산출내역서_최종.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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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제안요청서(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사업)_20190524_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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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제한경쟁입찰 사유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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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용역 입찰공고문(안)-고객지원(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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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청렴계약이행서약서(내부 및 외부용)(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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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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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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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발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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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결과(1회 유찰) 통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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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용역 입찰 재공고(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재무회계과
문서번호 재무회계과-8158 생산일자 2019-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미 (02-3146-1233) 관리번호 D000003693506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계약관리 > 상수도용역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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