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지출품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지출품의) 1.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5218, 2021.3.3.) 과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 기관(부서)의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예산을 아래와 같이 지출품의 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건명 :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1. 12. 1.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마.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3/09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77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지출품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773 생산일자 2021-03-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420810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