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수돗물 유충민원 관리를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수질검사민원 기능개선을 요청하오니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접수, 결과) 세분화(8종→9종) - 수질검사신청 현장조사내용 수질유형(결과) 반영(유충, 생물종, 관리번호 등) - 생물종, 관리번호 등 수질검사신청 처리대장 엑셀파일 포함 붙임 :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 기능개선 요청사항 1부. 끝. 수질과장 주무관 김태현 수질과장 02/23 서한호 협조자 주무관 김병기 시행 수질과-189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 전화 02-2133-3682 /전송 02-2133-1026 / cg312@seoul.go.kr / 부분공개(5)
22300796
20210927225536
본청
수질과-1894
D0000041977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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