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종합평가 결과 알림(자치구)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종합평가 결과 알림(자치구) 1.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 계획(시민봉사담당관-6472,‘19.3.18)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종합평가 결과 보고(시민봉사담당관-27249,‘19.11.13.)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전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 개요 - ○ 대상 기관 - 법정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 응답소 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 평가 대상:‘18. 10. 1 ~ ‘19. 9. 30.간 처리한 법정민원(1,754,852건) / 응답소 민원(776,790건) 부문 합계 본청·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 소계 보건복지 도로교통 주택건축 일반행정 상수도 소방 법정민원 1,754,852 456,682 25,850 4,549 75,383 16,923 301,571 32,406 1,298,170 - 100% 26.02% 1.47% 0.26% 4.30% 0.96% 17.18% 1.85% 73.98% - 응답소 민원 776,790 603,115 2,500 442,571 82,657 71,723 1,580 2,084 113,091 60,584 100% 77.64% 0.32% 56.97% 10.64% 9.23% 0.20% 0.27% 14.56% 7.80% ○ 평가 항목 -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 응답소 민원: 신속성(민원처리 단축률, 지연처리율), 민원처리실적, 민원인 만족도 붙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최종평가 결과 보고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1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29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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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종합평가 결과 보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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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법정민원 평가 순위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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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응답소 민원 평가 순위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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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3. 평가부문별 대상 기관(부서) 배점 배점기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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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종합평가 결과 알림(자치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292 생산일자 2019-1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86087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