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중간평가 결과 알림 1.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 계획(시민봉사담당관-6472,‘19.3.18)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평가 결과 보고(법정/응답소)(시민봉사담당관-18929,‘19.8.1.)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평가 결과를 통보하오니 전 부서(기관)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최종 종합평가 10월 ~ 11월 실시 예정임. - 평가 개요 - ○ 대상 기관 - 법정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 응답소 민원: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 평가 대상:‘18. 10. 1 ~ ‘19. 5. 31.간 처리한 법정민원(1,236,663건) / 응답소 민원(575,234건) 부문 합계 본청·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 소계 보건복지 도로교통 주택건축 일반행정 상수도 소방 법정민원 1,236,663 337,791 16,904 2,968 80,706 11,212 203,813 22,188 898,872 - 100% 27.3% 1.4% 0.2% 6.5% 0.9% 16.5% 1.8% 72.7% - 응답소 민원 575,234 454,742 1,652 345,356 52,304 53,233 858 1,339 70,109 50,383 100% 79.1% 0.3% 60% 9.1% 9.3% 0.2% 0.2% 12.2% 8.8% ○ 평가 항목 -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 응답소 민원: 신속성(민원처리 단축률, 지연처리율), 민원처리실적, 민원인 만족도 붙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 응답소) 중간 평가 결과 보고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2,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00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부분공개(5)
18384756
2021092908183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9003
D00000378382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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