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최종평가를 위한 자료제출 요청(법정민원) 1. 시민봉사담당관-24091(2019.10.7.)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최종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붙임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법정민원 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를 추출하여 2019.10.16.(수)까지 시민봉사담당관실로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는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일괄 추출 예정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최종평가> □ 법정민원처리 항목 ○ 대상민원: 법정처리기한 1일 이상 민원 - 2018. 10. 1. ∼ 2019. 9. 30.까지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새올행정시스템을 통한 자료추출(붙임2 매뉴얼 참조) ○ 점검지표: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율 □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 - 질의·건의·기타민원 등 ○ 대상민원: 현장민원, 고충민원은 제외 - 2018. 10. 1. ∼ 2019. 9. 30.까지 응답소 분배 접수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응답소 시스템 자료 추출 ○ 점검지표: 신속성, 민원처리 실적, 만족도 3개 지표 붙임 1.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계획 1부 붙임 2. 새올행정시스템 자료 추출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0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1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18832040
2021092905363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4160
D00000383221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