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091 결재일자 2019.10.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심민욱 박성규 10/07 정경숙 협조 응답소팀장 이강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계획 2019. 10.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계획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를 준비하기 위해 법정/응답소 민원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고자 함 ?? 평가 개요 ○ 평가근거: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시민봉사담당관-6472, ’19. 3. 18.) ○ 평가분야: 법정민원 처리, 응답소 민원 처리 ○ 평가대상: 시 본청·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 세부 평가방법 법정민원처리 항목 ○ 대상민원: 법정처리기한 1일 이상 민원 - ’18. 10. 1. ~ ’19. 9. 30.까지 처리 민원 ○ 평가방법: 서면평가 - 서식민원시스템(시본청, 사업소), 새올행정시스템(자치구) 자료 추출 ○ 평가지표: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2개 지표 ※ 투자?출연기관 부문은 법정민원처리 항목은 평가하지 않음(민원 없음)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 ’18. 10. 1. ~ ’19.9. 30.까지 응답소 분배 접수, 처리된 민원 - 현장민원, 고충민원은 제외 ○ 평가방법: 서면평가 - 응답소 시스템 자료 추출 ○ 평가지표: 신속성, 민원처리 실적, 만족도 3개 지표 ?? 향후계획 ○ 법정민원 최종평가 자료 수합(자치구) : ~ 10. 16. ○ 법정·응답소 민원 평가 결과보고 : 10월 중 붙임 1. 평가부문별 대상 기관(부서) 1부 2. 평가배점표 1부 3. 평가부문별 배점 기준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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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5392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4091
D0000038316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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