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추가로 의견주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접수 취소와?관련?별도의?접수 취소창이?있는?것은 아닙니다. 접수가?완료되면‘접수현황?및?취소’메뉴에서‘차량을?알아보고?있습니다’라는?안내문구가 나오며‘접수취소’라는?칸이?있습니다.?여기를?누르시면?취소하실?수?있습니다. 그?아래에는?신청일시,?출발지,?도착지를?확인할?수?있습니다. 즉,?접수가?완료되면?바로?그?화면에서?접수?내용을?확인할?수도?있고?취소할?수도?있습니다. 취소를?위한?별도의?창이?있는?것은?아닙니다. 재로그인?관련해서는?기존에 답변드린 내용과 같이, 스마트폰의 상태에 따라 로그인 된 상태가 유지되는 경우도 있고, 시간의 경과나 캐시메모리 사용 등의 사유로 로그아웃 상태로 되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의견주신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 가겠습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8/26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6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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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664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기 (02-2133-7452) 관리번호 D00000379954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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