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생활이동지원센터 콜센터 이용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전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생활이동지원센터에는 158대의 차량이 있습니다. 운전원은 정규직 운전원 175명, 보람일자리 운전원 40명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운전원의 아이디와 업무용 전화번호의 뒤3자리가 일치해서 전화번호만 봐도 어느 기사인지 확인이 용이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차량이 운전원의 수보다 적기 때문에 일부 운전원은 아이디와 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915 기사는 915 뒤 3자리가 일치합니다. 이런 운전원이 158명이 있으며, 나머지 운전원의 경우에는 차량에 따라 전화번호가 다르게 갑니다. 과거에는 차량대수와 기사의 인원수가 동일했고 그래서 기사 1인당 폰이 1개 있었습니다. 그런데 차량의 수는 그대로 둔 상태에서 운전원의 수를 늘려서 휴무조 차량을 활용하면서, 현재는 차량 1대당 폰 1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휴무조 차량을 운행하는 운전원은 본인의 아이디와 다른 뒷번호의 전화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1인 1폰이 아닌, 1차 1폰인 것은 예산 절감의 목적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8/08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7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18429199
20210929080149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778
D000003789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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