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복지콜 차량 지방 이용시 요금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전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장애인복지콜은 서울 및 위성도시 운행을 주로 하기 때문에 지방 운행은 별도 차량을 대절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지방 이용 요금은 대절규정에 정해져 있는 것으로 복수의 지역을 운행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되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님이 말씀하신 수요자 중심의 요금체계를 위해 규정 개정이 필요한 부분은 센터에 전달하여 심도있게 검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8/01 代유정심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35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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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352 생산일자 2019-08-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기 (02-2133-7452) 관리번호 D00000378331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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