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배차 대기시간이 길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우선 본 센터의 차량은 예약제가 아니고 즉시 콜 방식으로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하기 어렵다는 것을 예약하기 힘들다고 표현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센터의 차량은 연중무휴 24시간 운행하고 있으며, 서울시와 서울시 인접 12개 위성도시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요와 공급이 맞지 않아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도 있습니다. 첨부해 주신 자료로는 정확한 날짜가 확인되지 않지만 아마 7월 19일에 접수하신 내용으로 판단됩니다.(공릉동에서 남양주시 별내) 밤 11시 시간대에는 야간 운전원 15명이 근무하고 있는 시간대로서 연결이 아무래도 낮시간대보다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2시간 정도 기다리시고 센터 관제원이 지정 배차해 드린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또한 심야 시간대에 차량을 늘리게 된다면 낮시간 연결이 저하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 대기하신 분에게 무조건 배차를 해 드리게 된다면 전체적인 콜 효율이 저하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센터에서는 최대한 많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한계가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23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375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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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3754 생산일자 2019-07-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기 (02-2133-7452) 관리번호 D00000377591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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