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배차 대기시간이 길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전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장애인복지콜은 현재 수요에 비해 차량공급이 부족한 상황으로 신속한 배차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의 개선을 위해 콜 관재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바우처 택시를 이동 보조수단으로 운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차량 취소 후 재접수 관련, 센터 확인결과 차량이 연결이 안된 상태에서 취소시에는 20분 후에 재접수가 되며, 차량 연결후에 취소하는 경우는 1시간 후에 재접수 되는 것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에서는 원활히 연결시켜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러한 여건을 감안하여 바우처 택시를 보조수단으로 운용하고 있으니 급한 경우에는 바우처 차량의 이용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이태기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29 代경자인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1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52 /전송 02-2133-0839 / candor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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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복지콜 이용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16 생산일자 2019-07-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기 (02-2133-7452) 관리번호 D00000378016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