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1. 市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품질점검 계획」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3. 각 부서는 2019년도 상반기에 기 배부된 모니터 메모보드, 마우스패드를 적극 활용(전화기 인근 배치 등)하여 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전 부서 나. 점검기간: ※ 기간 중 서비스 품질점검: 다. 자체점검: 라. 자체교육(품질향상 방안 등) 1) 일 시: 2019. 9. 2.(월) 10:00~ 2) 장 소: 회의실(3층) 3) 대 상: 팀장이하 내근 및 지휘팀(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순회교육) 마. 점검항목 : ※ 붙임1 참조 사. 결과조치 1) 2) 3) 붙임 1. 市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점검관련 자주 묻는 질문 1부 4. 친절한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강북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동오 행정팀장 한기응 소방행정과장 김인천 소방서장 08/26 代김인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310 ( 2019.8.26.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3 강북소방서 소방행정과 / 전화 02-6946-0112 /전송 / love01205@seoul.go.kr / 비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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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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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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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친절한 전화응대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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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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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 점검관련 자주묻는 질문.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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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310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오 (02-6946-0112) 관리번호 D00000379971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인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