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산하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9. 2. ~ 10. 8.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별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동욱 행정팀장 김성칠 소방행정과장 08/26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228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47-8119 /전송 02-762-0119 / f11963@seoul.go.kr / 대시민공개
18533146
20210929072004
본청
소방행정과-10228
D0000038004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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