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산하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9. 2. ~ 10. 8.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별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동욱 행정팀장 김성칠 소방행정과장 08/26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228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47-8119 /전송 02-762-0119 / f11963@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228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욱 (02-747-8119) 관리번호 D00000380042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