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08.23.)호『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안내』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 이오니 우리 서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320개소 / 방문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9. 2.(월) ~ 10. 8.(화) (기간 중 부서별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5개지표 - 방문민원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5개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행정사항 - 장비회계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 대응총괄팀에서는 평가기간 중 1층 민원안내를 위해 평소 친절한 의용 소방대원을 선발하여 오전 / 오후 1명씩 민원응대 안내 지원 - 현장대응단(지휘팀)에서는 매일 아침(08:50), 점심(12:00)에 전화 응대 요령 등 방송 실시 (방송안 별도 전달예정) - 전 직원은 전화친절도 및 민원응대가 평상시에도 습관화 되도록 책상 (컴퓨터)마다 전화민원응대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표(붙임2)를 2019.8. 28.(수)일한 부착 - 각 부서별 청사 환경정리을 실시하여 방문민원응대 분위기 조성 및 민원인 맞이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붙 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전화, 방문 품질점검표 1부. 끝. 서대문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담당자 홍원기 행정팀장 나국진 소방행정과장 김명식 소방서장 08/27 정재후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김춘수 시행 소방행정과-9333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7119 /전송 02-3141-2919 / hongwonki@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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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333 생산일자 2019-08-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원기 (02-3144-7119) 관리번호 D0000038011550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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