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 소방행정과?1891(2019.2.26.)호『2019년 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호『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2019년도 하반기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업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나. 점검기간 : 2019. 9.2. ~ 10.8.(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라. 행정사항 - 각 부서 및 안전센터는 전화응대 서비스 점검대비 사전교육 실시 ※ 민원응대 교육 : 매주 1회 이상(부서별), 민원응대 요령 수시교육(감찰) - 전화민원응대, 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표 숙지 철저 등 붙 임 : 1. 2019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친절도 향상 계획 1부. 2. 전화 방문민원 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노원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유인식 행정팀장 서용석 소방행정과장 이상일 소방서장 08/27 백남훈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87 ( ) 접수 ( ) 우 071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1길 8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971-5119 /전송 02-948-6119 / yis2610@seoul.go.kr / 대시민공개
18541090
20210929071719
본청
소방행정과-8387
D0000038014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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