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0613(2019.8.23.)“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11254(2019.8.13.)“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알림” 2.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하반기 민원 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장은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9. 2. ~ 10. 8. (기간 중 부서(기관)별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평가결과 :하반기 소방행정 성과평가 반영 붙 임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담당자 전윤재 행정팀장 정숙경 소방행정과장 전결 08/26 임남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800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12 /전송 02)566-5695 / arodri@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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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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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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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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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1800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윤재 (02)6981-7412) 관리번호 D00000380009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