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16048(2019. 7. 24.)호와 관련하여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며 가. 과별점수 회차 전체평균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2019 2/4분기 95.16 94.8 95.8 93.4 94.6 97.2 ※ 전화친절도 점검 우수 직원 : 나. 항목별 점수 총점(100)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15) 전체만족도(5) 95.16 10 9.84 10 49.4 12 4 2. 점검결과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은 우수하나 ‘종결’, ‘전체만족도’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난바, (2019년 1분기 91.86 → 2019년 2분기 95.16, 3.3점 증가) 3. 각 과에서는 직원들이 전황응대 매뉴얼을 숙지토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2019. 7. 15. ~ 7. 31.까지는 본부 전화응대서비스 점검 기간이므로 직원들에게 점검 기간임을 안내하여 주시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보고 1부. 2.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점검결과 3.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표 1부. 4.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구자람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7/24 한병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066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578 / spirit2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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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2_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보고(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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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2분기 전화응대 점검 결과.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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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3).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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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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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2/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066 생산일자 2019-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구자람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377678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