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582(2020. 1. 8.)호와 관련하여 우리사업소의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과별점수 회차 전체평균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2019 4/4분기 95.28 95.4 95.8 93.8 95.8 95.8 ※ 전화친절도 점검 우수 직원 : 나. 항목별 점수 총점(100)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15) 전체만족도(5) 95.28 10 9.6 9.84 49.44 12.52 3.88 2. 점검결과 총점평균 95.28점으로 평정기준 상 ‘우수’ 등급에 해당하나 3/4분기에 비해서는 소폭 하락했으며 ‘종결’, ‘전체만족도’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난바, (총점 : 2019년 3분기 95.36 → 2019년 4분기 95.28, 0.08점 감소) 3. 각 과에서는 직원들에 대한 전화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특히‘종결’ 점수를 높일수 있도록 전화 종료시에는 반드시 종료인사를 하고 민원인보다 전화를 먼저 끊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3/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보고 1부. 2. 2019년 3/4분기 전화응대 점검결과 3.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표 1부. 4.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구자람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1/08 김맹순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9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578 / spirit24@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4_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2019년 4분기 전화응대 점검 결과.xls

    비공개 문서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3).hwpx

    비공개 문서

  •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595 생산일자 2020-0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구자람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390892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