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582(2020. 1. 8.)호와 관련하여 우리사업소의 2019년 4/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과별점수 회차 전체평균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2019 4/4분기 95.28 95.4 95.8 93.8 95.8 95.8 ※ 전화친절도 점검 우수 직원 : 나. 항목별 점수 총점(100)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15) 전체만족도(5) 95.28 10 9.6 9.84 49.44 12.52 3.88 2. 점검결과 총점평균 95.28점으로 평정기준 상 ‘우수’ 등급에 해당하나 3/4분기에 비해서는 소폭 하락했으며 ‘종결’, ‘전체만족도’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난바, (총점 : 2019년 3분기 95.36 → 2019년 4분기 95.28, 0.08점 감소) 3. 각 과에서는 직원들에 대한 전화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특히‘종결’ 점수를 높일수 있도록 전화 종료시에는 반드시 종료인사를 하고 민원인보다 전화를 먼저 끊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3/4분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보고 1부. 2. 2019년 3/4분기 전화응대 점검결과 3.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표 1부. 4.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구자람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1/08 김맹순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9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578 / spirit24@seoul.go.kr / 부분공개(5)
19538720
20210929015003
본청
행정지원과-595
D0000039089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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