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방문인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추가(2차) 실시 알림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방문인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추가(2차) 실시 알림 1. 관련문서 가. 市시민봉사담당관-15123(2019.6.20.)호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 안내” 나. 예방과-6605(2019.05.07.)호 “2019년 상반기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순회교육 실시) 알림” 2. 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의 평가타당도 재고를 위하여 당초 실시하였던 각 기관별 1회 방문점검의 추가(2회) 실시 계획 및 그에 따른 은평소방서 추진대책을 알려드리오니, 全 부서 성과평가 항목임을 상기하여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도 상반기 2차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개요> 가. 점검기간 : 2019. 6. 24.(월) ~ 7. 10.(수) (※1차…2019. 5. 7.(월) ~ 6. 7.(금) 약 5주간 실시완료) 나. 대 상 : 42개소 - 소방 24, 보건복지 4, 주택건축 1, 상수도 8, 일반행정 1, 공사출연 4 다. 방 법 : 외부 전문기간 선정(용역-수의계약)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 점검 평가 라. 지 표 : 5개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구분 환경 (5) 맞이태도 (20) 상담태도 (55) 종결태도 (15) 전체만족도 (5) 점검 항목 (배점) - 사무실 환경 -용모복장(5) -맞이인사(5) -응대태도(5) -자리권유(5) -응대태도(10) -경청(10) -안내태도(20) -자료전달(5) -상담태도(10) -추가질문확인 배웅인사 -상담 후 전반적인 느낌 ⇒ 평가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예정 ※ mystery shopper : 일반 고객으로 가장하여 매장을 방문한 후 직접 상품구매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매장 직원의 친절도ㆍ판매기술, 매장 분위기 등 여러 서비스 항목을 평가 또는 개선점을 제안하는 사람, ☞ 즉 민원인임을 가장하여 소방기관에 방문하는 사람 마. 추진대책 - 시민고객 사랑 6S(친절캠페인) 운영 강화 (전 부서) - 1층 방문민원데스크(원스톱 서비스) 전담반 가동 (예방과, 재난관리과) - 각 부서별 점심시간 민원지키미 운영 강화 (전 부서) - 민원인 청렴식권제, 방문감사표시(선물) 운영강화 (전 부서) - 방문민원 팀장급 상담관제 운영강화 (전 부서) - 청렴!, 친절!, 미소! 청렴구호 외치기 / 토닥토닥 청렴·친절 등 (전 부서) 붙임 1. 2019년도 상반기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2차) 1부. 2.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 안내(공문) 1부. 3.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4. 2019년도 방문민원 점검대상 및 품질점검표 1부. 끝. 은평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선미 예방팀장 배철수 예방과장 계광옥 소방서장 06/21 정재후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신연화 시행 예방과-8993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2층 예방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6119 /전송 02-357-0129 / 2033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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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2019년도 상반기 방문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대책(2차).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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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 안내(공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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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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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2019년도 방문민원점검대상 및 품질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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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상반기 방문인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추가(2차)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8993 생산일자 2019-06-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미 (02-389-6119) 관리번호 D00000371124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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