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 부서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이 다음과 같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각 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하여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점검 (320개소) / 방문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결과 공개 및 2018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소방서별 성과평가 지표(시민만족도조사) 해당사항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별 자체교육 및 대책 강구를 통한 민원만족도 향상에 적극 협조 나. 전산담당은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및 담당업무의 현행화 실시 다. 현장대응단 지휘팀은 매일 08:50과 12:50에 첨부된 전화친절도 안내방송 실시 라. 행정팀은 점검기간중 전화친절도 수시 자체평가 실시 및 관련사항 공개 등을 통해 부족한 부서에 대한 품질향상 지속추진 마. 예방과는 방문민원에 대한 자체 대책을 수립하여 적극적으로 대응 바. 재난관리과는 자체점검을 위한 의용소방대원 동원에 적극 협조 붙임 1.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1부. 2.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 1부. 3.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 1부. 4.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전화/방문) 1부. 5. 전화민원응대 매뉴얼 1부. 6. 소방민원처리 안내서 1부. 7. 일일민원응대 결과보고(서식) 1부. 8. 전화민원응대 요령 안내방송(MP3 파일) 1부.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및 안전센터 담당자 오삼성 행정팀장 代고석봉 소방서장 05/02 이정희 협조자 현장대응단장 김진근 예방과장 김정용 재난관리과장 이정환 시행 소방행정과-6068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3층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3401-2119 /전송 (02)430-8119 / nashoung0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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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자체 향상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068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삼성 ((02)3401-2119) 관리번호 D00000361575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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