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중부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 4. 25)호??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각 부서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각 과,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1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하반기 성과평가에 반영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점검표 각 1부.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명우 행정팀장 김제현 소방행정과장 전결 04/26 홍대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331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무학동)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331 생산일자 2019-04-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명우 (02-2238-0119) 관리번호 D000003612276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