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계획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75, 2019.2.27.)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06, 2019.2.27.) 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서 2019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계획을 다음과 같이시행하니,각 부서에서는 붙임내용을 숙지하여 전화응대 품질향상에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람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1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미흡부서 자체개선안 제출 및 별도 CS교육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끝. 관악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치곤 행정팀장 조동열 소방행정과장 왕상욱 소방서장 05/08 김명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6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73 /전송 02-875-4322 / gogo711@seoul.go.kr / 대시민공개
17768495
20210929115614
본청
소방행정과-4966
D0000036197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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