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각 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 및 점검 대비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20개소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5. 7. ~ 6. 7. (기간 중 기관별 전화 5회, 방문 1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3. 아울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에 대비하여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교육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9.5.2.(목) 09:30 나. 장 소 : 본서 3층 회의실 다. 교육대상 : 팀장 이하 내근 전 직원, 현장대응단(서무) 라. 교 관 : 소방행정과장 마. 교육내용 : 사례로 배우는 민원응대(전화/방문) 요령 등 붙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2. 상반기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3. 사례로 배우는 전화민원 응대 요령 1부. 끝. 종로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동욱 행정팀장 김성칠 소방행정과장 김지수 소방서장 04/29 권혁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43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47-8119 /전송 02-762-0119 / f1196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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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043 생산일자 2019-04-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욱 (02-747-8119) 관리번호 D000003612778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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