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한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을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오니, 3. 각 부서는『민원응대(전화/방문) 품질 점검표』,『자주묻는 전화 질문(응답) 내용』,『친절한 전화응대 매뉴얼』을 숙지하기 바라며, 또한, 점검표를 출력하여 전화기 인근에 비치하고 민원 응대시 적극 활용하고, 각 부서장은 기간 중 매일 1회 이상 교육 실시하여 전화민원 및 방문 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자체 웹툰 제작한 전화응대 요령(모니터 메모보드⇒측면부착, 마우스패드)를 다음과 같이 배부 하오니 적정한 장소에 비치하여 서울시 평가시 향상된 민원 응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층) 마. 점검항목: 각 5개 지표(각 100점 만점) ※ 붙임 점검표 참조 바. 웹툰 전화응대 요령(모니터 메모보드, 마우스패드) 배부 사. 결과조치 붙임 1. 민원응대(전화/민원) 품질 점검표 각 1부. 2. 친절한 전화응대 매뉴얼 부. 3. 전화 점검 관련 자주 묻는 질의 응답 1부. 4. 웹툰 전화응대 요령(모니터 메모보드 및 마우스패드)사진 각 1부 5. 市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각 1부. 끝. 강북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한기응 소방행정과장 김인천 소방서장 05/02 장형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6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친절한 전화응대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 전화 점검관련 자주묻는 질문.xlsx

    비공개 문서

  • 모니터 메모보드.jpg

    비공개 문서

  • 웹툰 마우스패드.jpg

    비공개 문서

  • 서울시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서울시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967 생산일자 2019-05-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묵 (02)6946-0114) 관리번호 D0000036161910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