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상반기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의용소방대원 활동계획 보고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도 상반기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의용소방대원 활동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나.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7조(임무)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13조(임무) 2. 위와 관련, 우리 서 방문 민원인에게 소방서 대 시민 친절 이미지 향상과 화재예방 홍보 및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극대화에 만전을 기하고자 의용소방대원을 동원 방문부서 안내 활동계획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9. 5. 7. ~ 6. 7.(주말 및 공휴일 등 제외) 나. 인 원 : 의용소방대원 10명(붙임 참고) 다. 근무요령 : 1인당 3시간씩 순번근무 라. 응대방법 1) 1층 출입구에서 민원인 방문시 친절한 미소인사 2) 방문 목적을 확인 후 층별, 부서별 업무담당 직원 안내(섬김벨 확인) 3) 민원 종료 시 친절하게 미소로 배웅 ※ 민원인에게 화재예방 리플릿 전달 등 화재예방 홍보 병행실시 마. 복 장 : 단정한 사복(민원응대 어깨띠 착용) 바. 사전 교육 1) 일 시 : 2019. 5. 3.(금) 10:00 2) 장 소 : 4층 강당 3) 대 상 : 선정된 의용소방대원 10명 4) 교 관 : 대응총괄팀장, 홍보교육팀장, 검사지도팀장 5) 내 용 : 방문민원 응대 및 화재예방 홍보사항 교육 등 3. 행정사항 ○ 민원응대에 참여하는 의용소방대원에게 소집수당을 지급(1일 4시간 이내) 하며 일자별 근무 지정은 동원된 의용소방대원 자체 협의하여 조정하도록 함.(출석 서명부로 근무지정 갈음처리) 붙임 1. 민원응대 의용소방대원 명단 1부. 2. 출석 서명부(서식) 1부. 3. 방문민원 품질 점검표 1부. 끝. ★담당자 김성현 대응총괄팀장 이영완 재난관리과장 04/30 강인식 협조자 담당자 김병수 검사지도팀장 代이미리 행정팀장 서정호 시행 재난관리과-2764 ( ) 접수 ( ) 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2249-8529 /전송 02)2242-0119 / 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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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동원 의용소방대원 명단.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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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상반기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의용소방대원 활동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764 생산일자 2019-04-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현 (02)2249-8529) 관리번호 D000003614572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의용의무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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