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ㆍ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 1. 관련근거 ○ 市소방행정과-3169(2019.2.1.)호『2019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예방과-5666(2019.4.16.)호『2019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2. 시민 고객에 대한 민원행정의 역량 강화와 민원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과 청렴하고 친절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도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니 적극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 4. 25.(목) 16:00 ~ 17:00 ○ 장소: 4층 소회의실 ○ 대상 : 예방과 전직원 및 각 부서 업무담당자 ○ 내용 -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에 의한 대응 요령 - 민원인 맞이 및 안내 등 붙임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향샹 대책 1부. 끝. 광진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예방팀장 노기오 예방과장 代노기오 소방서장 04/18 代조원호 협조자 시행 예방과-579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456-1110 /전송 458-0119 / ngo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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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2720
본청
예방과-5793
D0000036055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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