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ㆍ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

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ㆍ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 1. 관련근거 ○ 市소방행정과-3169(2019.2.1.)호『2019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예방과-5666(2019.4.16.)호『2019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2. 시민 고객에 대한 민원행정의 역량 강화와 민원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과 청렴하고 친절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도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니 적극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 4. 25.(목) 16:00 ~ 17:00 ○ 장소: 4층 소회의실 ○ 대상 : 예방과 전직원 및 각 부서 업무담당자 ○ 내용 -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에 의한 대응 요령 - 민원인 맞이 및 안내 등 붙임 2019년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향샹 대책 1부. 끝. 광진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예방팀장 노기오 예방과장 代노기오 소방서장 04/18 代조원호 협조자 시행 예방과-579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456-1110 /전송 458-0119 / ngo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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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민원응대(전화ㆍ방문)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광진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5793 생산일자 2019-04-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노기오 (456-1110) 관리번호 D00000360556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